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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센터

KIND는 법·제도의 위법사례 제보 및 투명한 행정 수행을 위해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업성장응답 센터 소개

기업성장응답센터 개요

  • 기업성장응답센터는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가 운영하는 중소·중견기업 규제애로 해소를 위한 온 · 오프라인 기업 건의 · 응답 창구입니다.
  • 오프라인 창구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Three IFC 51층 사업총괄실 사업협력팀 02-6746-7385

신고방법

  • (대상) 용역, 공사, 물품 등 우리공사 관련 중소 · 중견기업이 불합리하다고 판단하는 각종 규제 · 애로사항
    • - 규제 : 중소 · 중견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기존 규제 등으로 인한 기업의 고충사항
    • - 애로 : 규제는 아니지만 중소 · 중견기업의 불편함을 야기하는 사항
    • - 기업민원 피해 : 규제 · 애로사항을 신고한 기업민원인이 공사로부터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 접수제외 : 기업규제와 관련이 없는 기업 내 행정업무 애로, 국민 불편 과제, 단순한 정보 안내 요청, 요지가 불명확 · 불투명한 기업 건의 등

  • (신청)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 - 온라인 : 기업성장응답센터 규제 · 애로 및 기업민원 피해 신고하기
    • - 오프라인 : 공사 방문 또는 우편 제출

처리절차

  • 01

    응답센터

    유형분류 및 부서배정

  • 02

    담당부서

    관련기준 등 검토

  • 03

    검토결과 회신

    신고사항 수용여부 회신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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