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 2025년 인재 채용 시작

845 2025-02-19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 2025년 인재 채용 시작

-경력직/신입직/무기계약직/계약직/청년인턴 등 총 26명 모집 -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사장 김복환)는 19일 2025년도 신규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는 일반정규직을 비롯해 무기계약직계약직청년인턴 등 다양한 채용 기회를 제공하며총 26명의 인력을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 분야는 △경력직(금융·투자, 사업개발(인프라·플랜트·도시개발), 사업 운영·관리) 7명 신입직 5명 무기계약직(기록물관리) 1명 계약직(연구보조) 5명 청년인턴 8명 등이다.

 공사는 연령혼인 여부성별사진학력가족관계신체적 조건출신지역 등의 차별 요인을 배제하고, 블라인드 방식으로 직무수행과 관련된 역량을 기준으로 평가할 계획이다.

 또한공사는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채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사회형평채용 우대 정책을 적용한다. 취업지원대상자(보훈), 등록장애인,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자립준비청년 등은 우대가점을 받을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2월 19일부터 3월 5일 17시까지 진행된다. 지원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및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 관련 문의는 채용홈페이지 QnA게시판 또는 콜센터(070-4012-6067)로 문의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채용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인재를 모집하여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의 비전과 목표를 함께 실현해 나갈 수 있는 인재를 찾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는 국토교통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국내 기업의 해외 인프라·도시개발분야 투자개발사업 지원을 목적으로 설립된 해외투자개발사업 전문기관이다.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결과는 익명으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