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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만족도조사
  • KIND의 공정하고 청렴한 업무환경 조성을 위해 솔직하게 설문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 원치 않으시면 신분은 밝히지 않으셔도 되나, 상황에 따라 피드백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귀하께서 오늘 방문하신 부서는 어디입니까? *필수
2. 귀하께서 오늘 방문하신 민원은 어느 분야입니까? *필수
3. 담당직원의 친절도는 어떠하였습니까? *필수
4. 불친절 했다면 어느 부분이 불친절했다고 느끼셨습니까? *필수
5. 오늘 업무담당자가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6. 방문하신 부서의 부당한 업무처리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기가 수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7. 담당직원이 민원을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는 어떠하였습니까? *필수
8. 민원업무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정상적인 업무처리 과정 이외에 비공식적인 만남이나 절차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9. 오늘 업무 담당자가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금품을 요구하거나 술접대 등 향응을 받기를 원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10. 오늘 방문하신 민원업무와 관련하여 유사한 업무로 민원을 제출한 다른 사람들의 경우에도 일반적으로 금품이나 술접대 등 향응이 제공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기타. 귀하께서 답하신 위 설문 외에 더 하시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면 구체적으로 기입 해 주세요. *필수

※ 희망자에 한해,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필요 시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복등록 방지를 위해 이메일주소는 필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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