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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만족도조사
KIND의 공정하고 청렴한 업무환경 조성을 위해 솔직하게 설문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치 않으시면 신분은 밝히지 않으셔도 되나, 상황에 따라 피드백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귀하께서 오늘 방문하신 부서는 어디입니까?
*필수
(1) 기획조정실
(2) 경영지원실
(3) 사업총괄팀
(4) 인프라사업실
(5) 플랜트사업실
(6) 도시개발사업실
(7) 사업관리실
(8) 우크라이나재건지원팀
(9) 리스크관리실
(10) 금융펀드실
(11) 정책사업실
(12) 윤리경영실
(13) 기타
2. 귀하께서 오늘 방문하신 민원은 어느 분야입니까?
*필수
(1) 사업발굴, 사업자문
(2) G2G협력
(3) 정책펀드
(4) 금융자문, 금융주선
(5) 타당성조사(F/S) 지원
(6) EIPP·K-CN 사업
(7) 계약업무
(8) 기타
3. 담당직원의 친절도는 어떠하였습니까?
*필수
(1) 매우 친절했다
(2) 친절했다
(3) 다소 친절한 편이었다
(4) 보통이다
(5) 다소 불친절한 편이었다
(6) 불친절했다
(7) 매우 불친절 했다
4. 불친절 했다면 어느 부분이 불친절했다고 느끼셨습니까?
*필수
(1) 말투
(2) 표정 · 태도
(3) 설명미흡
(4) 고의적 지연
(5) 기타
(6) 해당없음
5. 오늘 업무담당자가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1) 매우 공정했다
(2) 공정했다
(3) 다소 공정한 편이었다
(4) 보통이다
(5) 다소 불공정한 편이었다
(6) 불공정했다
(7) 매우 불공정 했다
6. 방문하신 부서의 부당한 업무처리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기가 수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1) 매우 수월하다
(2) 수월하다
(3) 조금 수월한 편이다
(4) 보통이다
(5) 조금 어려운 편이다
(6) 어렵다
(7) 무척 어렵다
7. 담당직원이 민원을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는 어떠하였습니까?
*필수
(1) 매우 적극적이었다
(2) 적극적이었다
(3) 다소 적극적인 편이었다
(4) 보통이다
(5) 다소 소극적인 편이었다
(6) 소극적이었다
(7) 매우 귀찮아하는 것 같았다
8. 민원업무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정상적인 업무처리 과정 이외에 비공식적인 만남이나 절차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1) 전혀 필요하지 않다
(2) 거의 필요하지 않다
(3) 모르겠다
(4) 그저 그렇다
(5) 가끔씩 필요하다
(6) 필요하다
(7) 반드시 필요하다
9. 오늘 업무 담당자가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금품을 요구하거나 술접대 등 향응을 받기를 원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1) 전혀 그렇지 않다
(2) 그렇지 않다
(3) 그렇지 않은 편이다
(4) 모르겠다
(5) 그런 편이다
(6) 그렇다
(7) 매우 그렇다
10. 오늘 방문하신 민원업무와 관련하여 유사한 업무로 민원을 제출한 다른 사람들의 경우에도 일반적으로 금품이나 술접대 등 향응이 제공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필수
(1) 매우 그렇다
(2) 그렇다
(3) 그런 편이다
(4) 모르겠다
(5) 그렇지 않은 편이다
(6) 그렇지 않다
(7) 전혀 그렇지 않다
기타. 귀하께서 답하신 위 설문 외에 더 하시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면 구체적으로 기입 해 주세요.
*필수
※ 희망자에 한해,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필요 시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복등록 방지를 위해 이메일주소는 필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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