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CEO인사말
ceo인사말
해외투자개발사업자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 사장 허경구입니다.

KIND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IND는 ‘세계 인프라 시장을 선도하는 KIND, 팀 코리아’ 라는 비전을 가지고 2018년 6월 설립되었으며, 2019년 1월 국토교통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지정되었습니다.

KIND는 사업발굴, 개발, 금융주선 등 우리 기업의 원활한 해외투자개발사업 진출을 위한 전반의 업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업 정보수집, G2G 협력 등 사업발굴에서부터 융복합, 인프라 등 사업개발 Developer로서 활약하고 있으며, 또한, 타당성 조사, 금융자문 지원 및 해당 사업들에 직접적인 자금지원 과 지분투자를 통해 Investor의 역할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기업들은 신보호무역주의 등 세계 경제의 하방 리스크가 높은 어려운 현실 속에서 경쟁하고 있습니다. 가격경쟁력을 앞세운 신흥국 기업들의 도전과 기술력과 재원조달 능력을 앞세운 선진국 기업들의 파상공세를 이겨내야 합니다. KIND는 해외 인프라 시장에서 우리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경쟁하고 사업을 수주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민간 건설 및 엔지니어링사, 인프라 공기업 및 정책금융기관 등과 ‘최적의 팀 코리아’를 구성하여 우리 기업들을 선도하고 지원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KIND가 우리 기업들의 해외 시장진출 기회를 창출하는 세계 최고의 해외투자개발형사업 전문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끊임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

사장 허 경 구